CLIENT: LAZY SUNDAES, NEW YORK

VISUAL IDENTITY 2020

 

뉴욕 디저트 브랜드 LAZY SUNDAES는 LAZY이라는 단어에 집중하고 키비쥬얼을 시각화하였습니다. 휴일에 집에서 쉬는 우리의 모습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반영하여 늘어져 누워있는 캐릭터를 로고 마크로 하였으며, LAZY한 모습의 로고 마크가  브랜드 스토리를 풀어 가는 지속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브랜드 컬러 라인은 미국의 80년대 팝한 컬러 무드로 채도가 낮으며 경쾌한 느낌으로 구성하였고 타이포 그래피 디자인은 로고의 그래픽 모티브를 활용하여 텍스트의 높낮이로 역동적인 무드로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