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COMMA,C 침구 브랜드

VISUAL IDENTITY 2020

 

침구 브랜드 COMMA,C는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다양한 매체에 시각화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브랜드 메인 컬러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갈색톤에 주황이 섞인 컬러로 정하고 서브 컬러는 메인 컬러와 조화로운 컬러 라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컬러와 타이포 그래피는 다양한 매체에 일관되게 적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하였습니다. COMMA,C의 KIDS 라인을 위한 침구 제품의 로고 심볼은 해외 카툰의 이불을 뒤집어쓴 캐스퍼에서 착안하여 KIDS를 위한 제품을 위한 시각적 아이덴티티 통일감을 주도록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