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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IENT: LIVING SENSE MAGAZINE, POP-UP PROJECT GRAPHIC POSTER 2023   33년간 대한민국 리빙 문화를 주도해온 리빙센스의 아카이빙을 종합한 인스톨레이션을 통해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입니다. 100년의 역사를 간직한 성북동 도심 속 사월한옥 안에서 도심 속 느린 휴식을 컨셉으로 리빙센스 매거진의 메인 컬러인 네온 주황색을 주도적으로 그래픽 포스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CLIENT : NUCOL, SPAIN PREMIUM MATTRESS VISUAL IDENTITY DESIGN 2020     스페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NUCOL의 브랜딩 컨셉의 주제는 편안함과 휴식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처음 접근하는 웹사이트는 따뜻하고 포근한 컬러톤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도록 하였습니다. 브랜드 컨셉 휴식의 이미지를 반영한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은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무드로 제작하였고 이는 브랜드 연출 제품 사진과 함께 작업해도 잘 어울리도록 작업하였습니다. 목화로부터 제품이 생산되는 브랜드 스토리를 강조하기 위해 목화 일러스트레이션을 추가하였고 편안한 무드의 FINE ART 같은 드로잉, 매트리스와 함께 연출한 공간 일러스트레이션, 침대에 누워있는 일러스트 등 자유로운 드로잉 위주의 작업물은 타이포그래피와 레이아웃 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드로잉과 깔끔한 타이포그래피로 구성하였습니다.`
                                CLIENT: B PATISSERIE PACKAGE DESIGN 2020             샌프란시스코 커피 로스터리 브랜드B PATISSERIE가 한국 지점 KUDOS 커피 로스터즈 원두 패키지, 드립백 봉투, 라벨링, 단상자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기존 브랜드에서 사용하고 있는 KUDOS 의 LOGOTYPE 로고타입과 새로 작업할 디자인과 일관성 있는 디자인 초점을 두었습니다. 기존의 브랜드 컬러  브라운, 노랑색과 어울리는 서브 컬러를 추가하였습니다. 직접 생두를 선별하고 로스팅하는 B PATISSERIE 로스터스는 직접 농장에서 커피 생두를 공수하는 브랜드 스토리를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하여 커피 나무의 모습을 추상적으로 그려서 소비자가 패지키 디자인을 통해 커피 나무를 연상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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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HANSON SOFA

VISUAL IDENTITY 2021

HASONS SOFA 의   소파가 주는 편안함과 휴식을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매체에 시각화하였습니다. 기존의 펼쳐져 있는 로고타입을 하나의 오브제로 모아 놓은 느낌을 타이포 그래피 시스템을 활용하였습니다. 편안함과 휴식이라는 키비쥬얼을 포근한 느낌의 컬러 무드로 조합하여서 시각적 아이덴티티의 통일감을 주도록 노력하였습니다.
[caption id="attachment_645" align="aligncenter" width="2560"] [/caption]   CLIENT: COMMA,C 침구 브랜드 VISUAL IDENTITY 2020   침구 브랜드 COMMA,C는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다양한 매체에 시각화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브랜드 메인 컬러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갈색톤에 주황이 섞인 컬러로 정하고 서브 컬러는 메인 컬러와 조화로운 컬러 라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컬러와 타이포 그래피는 다양한 매체에 일관되게 적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하였습니다. COMMA,C의 KIDS 라인을 위한 침구 제품의 로고 심볼은 해외 카툰의 이불을 뒤집어쓴 캐스퍼에서 착안하여 KIDS를 위한 제품을 위한 시각적 아이덴티티 통일감을 주도록 진행하였습니다.  
  CLIENT: LAZY SUNDAES, NEW YORK VISUAL IDENTITY 2020   뉴욕 디저트 브랜드 LAZY SUNDAES는 LAZY이라는 단어에 집중하고 키비쥬얼을 시각화하였습니다. 휴일에 집에서 쉬는 우리의 모습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반영하여 늘어져 누워있는 캐릭터를 로고 마크로 하였으며, LAZY한 모습의 로고 마크가  브랜드 스토리를 풀어 가는 지속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브랜드 컬러 라인은 미국의 80년대 팝한 컬러 무드로 채도가 낮으며 경쾌한 느낌으로 구성하였고 타이포 그래피 디자인은 로고의 그래픽 모티브를 활용하여 텍스트의 높낮이로 역동적인 무드로 구성하였습니다.
  CLIENT: 퐁퐁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센터 VISUAL IDENTITY 2020   서울시 청년 활동 지원센터의 로고 및 전체적인 리브랜딩 작업을 하였습니다. 기존의 로고 캐릭터를 좀 더 정교하고 표정도 풍성하여 서울시 청년 활동 지원센터에게 배포하는 뉴스나 소식을  로고 마크가 전달하는 모습을 강조하였습니다. Basic Design System의 브랜드 로고 타입과 브랜드 색상의 메인 컬러는 기존의 보라색으로 메인 컬러와 어울릴 수 있는 서브 컬러를 지정하였습니다. 퐁퐁의 로고 타입과 슬로건은 2가지로 텍스트 형태에서 뉴스 소식이 전달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형상화하여 물방울이 퐁퐁 퍼져 나가는 컨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로고 마크는 퐁퐁이라는 디자인 모티브와 일관성 있도록 물방울 모양의 날아가거나 물방울 속에서 비눗 방울을 퐁퐁 부는 모습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다양한 로고의 조합으로 Logo Variation을 주어서 다양한 매개체로 이용하도록 하였습니다. 응용 디자인 시스템 Application Design System의 포스터,  쇼핑백, 테이프 등 로고와 전체적인 컨셉과 통일성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  
  CLIENT: DONUT DONUT PET SUPPLIES ONLINE VISUAL IDENTITY 2021   펫 브랜드 DONUT DONUT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하였습니다. DONUT DONUT의 브랜드 네임의 도넛의 형태를 적극적으로 로고에 활용하였고 로고 심볼의 강아지와의 조합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연결하여 다양한 매체에 활용하도록 작업하였습니다. 펫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사랑스러운 브랜드 컬러로 진행하였고, 귀여운 타이포 그래피 시스템을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통일감을 주고 시각화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CLIENT: OEUF PATISSERIE

VISUAL IDENTITY DESING, 2020

디저트 브랜드 OEUF PATISSERIEOEUF의 알파벳의 조합을 조각 케이크의 형태로 로고화하여 디저트 브랜드라는 키워드를 강조한 시각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심플한 로고 마크와 로고 타입의 타이포 그래피 시스템이 공간과 다양한 인쇄 매개체에 잘 연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브랜드 컬러는 깔끔한 로고와 조화롭도록 네이비와 오렌지 컬러의 조합으로 경쾌하고 세련된 컬러 무드를 연출하도록 작업하였습니다.